제품특징
Best Partner & First Company

(주)엘지엠호이스트는

약 15년간 수많은 산업현장에서 훌륭히 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일본 MISBISHI와 LG산전(구)과의 기술 제휴로 완성된 LGM HOIST는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 뿐만이 아니라, 포스코 브라질 CSP 제강공장 및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 등 현지 바이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수출신장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현재 정격하중 130ton까지 개발되어, 철강산업, 자동차, 유리, 조선, 전자산업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요구에 맞는 Compact한 디자인과 발군의 성능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유욕식 감속기어의 개발 성능 향상으로 저진동, 저소음의 구동과 오랜 수명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1970년대 일본의 메이덴사 제품을 모체로 한 기타 경쟁사의 제품과 달리
2000년대 일본의 미쓰비씨사의 제품을 모체로 한 LGM HOIST는 중국산 제품이 아닌 국산 제품을 사용함으로 보다 신뢰성이 높다 할 수 있습니다.

LGM HOIST 이런 점이 특별합니다.

토크 조정이 가능한 횡행 브레이크 전압형 직류 브레이크 (전원 대체 기능)로 횡행모터의 전기적 제어가 용이하고, 작업내용에 알맞은 제동거리를 브레이크 토크 조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과하중 방지 장치를 탑재한 컨트롤 박스 (산업안전보건법 검정승인) 마이컴 제어에 의해 과하중을 검증하므로 보다 안전하고 커버가 원터치 클립방식으로 개폐되므로 보수가 용이합니다.

호이스트 전용 권상모터 시동 전류가 적고 시동 토크가 큰 고저형 농형모터이며, 시동시 발열이 거의 없어 인칭(Inching) 운전에 최적입니다.

2단계 차단 권상 리밋 스위치 1단계로 권상 조작회로를 차단하고, 역상운전, 접촉기접점의 용착 등의 경우 2단계로 전원 주회로를 차단합니다.

횡행측판 차축과 측판 결합에 신기술 이용, 하중을 확실히 지지합니다.

강판제 프레임 철저한 강도 해석에 의해 견고하고, 특히 신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단순 구조의 권상 감속 부분 단순 2단 감속 방식으로 저소음화를 실현했습니다.


최고 150톤! 국내 유일의 완벽한 부하시험

양정 2M를 끌어 올린 뒤 2초간 정지, 2M 내린 뒤 2초간 정지를 30분 동안 반복 실시합니다.모노레일 호이스트, 더블레일 호이스트(10톤 이하), 더블레일 호이스트(15~60톤급) 3기를가동하여 전기종 정격 시험을 실시한 후 출하합니다.

LGM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있습니다.

저소음 감속부에 헤리컬기어를 채택,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LG : 78db)횡행감속부에토크 조절장치를 부착하여 정숙 운전을 실현했습니다.

안전설계 - 비상브레이크 : 국내 최초로 장착함(7.5 ton이상) 화물의 자유낙하시 기계식 비상브레이크가 작동하여 대형사고를 방지합니다.
- A/C브레이크 : 고용량(5 ton 이상)에는 응답이 빠르고, 고장이 적은 A/S브레이크를 장착했습니다.
- 트라이앵글훅블럭 : 고용량(5 ton 이상)의 훅블럭에는 트라이앵글을 주어 와이어로프의 꼬임을 근본적으로 방지합니다.

운전효율 용 호이스트 모터를 채용, 출력이 높고 운전 코스트가 적습니다.

전용발전기 국내 유일하게 50Hz 전용발전기를 사용, 시험합니다.

다양한 속도 초고속, 고속, 중속, 저속, 초저속의 기동을 완비, 용도에 맞는 생산성 향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모델 방폭형, 미속형, 장양정형, 친자형 등 고객이 원하는 어떤 제품이라도 착오없이 완벽하게생산 공급합니다.